민서네집

Boot Camp 드라이버 재설치 본문

Mac

Boot Camp 드라이버 재설치

브라이언7 2016. 2. 23. 16:51

< 2016-02-23 >

MacBook Pro 노트북에서 Boot Camp로 부팅해서 Windows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Windows 10 으로 업그래이드 하고 나서 키보드의 Fn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런 경우 Boot Camp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 주어야 한다. 아래 웹페이지에서 안내된 것과 같이 Mac으로 부팅해서 Boot Camp 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USB에 Boot Camp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고 나서 Windows 10으로 부팅하고 나서 USB의 BootCamp 폴더 안에 Setup.exe 파일을 실행하면 된다.



Windows에서 Mac의 일부 기능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Windows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다시 설치할 경우 Boot Camp에서 제공한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변경할 수 없거나, Microsoft Windows에서 Mac의 다른 기능이 누락된 경우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Mac을 Windows로 시동했을 때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Boot Camp 지원을 사용하여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Mac을 Windows로 시동했을 때 연결된 디스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화면 해상도가 표시되지 않거나 예상된 일부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누락됩니다.
  • Windows에서 Apple 마우스, 트랙패드 또는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Windows에서 Mac의 내장 스피커 오디오가 들리지 않습니다.
  • Windows에서 Mac에 있는 내장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App에서 Mac에 있는 내장 카메라 또는 마이크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다른 문제가 나타나는 경우 Apple 지원 웹 사이트 또는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서 특정 증상 또는 경고 메시지를 검색하십시오. 일부 Mac 기능(예: Force Touch)은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8.1 및 이후 버전용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설치하려면 Boot Camp 지원을 사용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해당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한 다음 Mac을 Windows로 시동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Comments